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디야 메뉴 추천/신메뉴 콜드브루 크림넛/디저트 스노우 쿠키슈/디카페인 커피 가격

이디야 메뉴 추천/신메뉴 콜드브루 크림넛/디저트 스노우 쿠키슈/디카페인 커피 가격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저는 집근처에 이디야가 많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가격이 적당하고, 맛있고, 베이커리 메뉴랑 디저트가 다양해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또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메뉴도 다양해서 카페인을 섭취하고 싶지 않은 날이나 저녁 시간대에도 맛있는 콜드브루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메뉴는 무려 총 8 가지 있습니다.

 

디카페인 메뉴가 생각보다 훨씬 더 많네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4,000원

 

디카페인 콜드브루 크림넛 4,800원 (이건 제가 먹은 메뉴로 오늘 소개해드릴 거에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티라미수 5,100원

 

디카페인 연유 콜드브루 4,600원

 

디카페인 흑당 콜드브루 4,000원 (엑스트라 사이즈 가능해요. 엑스트라 사이즈는 1,200원 추가된 5,200원입니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4,500원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4,800원

 

디카페인 버블 흑당 콜드브루 5,000원 (엑스트라 사이즈 가능해요. 엑스트라 사이즈는 1,200원 추가된 6,200원입니다.)

 

저는 이 중에 가장 먹고 싶었던 콜드브루 크림넛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날씨가 오늘 너무 덥고 집 근처에 이디야 커피가 있어서 배달 주문해서 먹었어요~

 

 

포장하면 이렇게 달달하고 부드러운 밀크폼이 작은 용기에 따로 담아져 옵니다.

 

저도 이 메뉴를 시킨 건 처음이라서 밀크폼이 따로 올 줄은 몰랐어요.

 

처음 포장 열었을 때는 메뉴 이미지와 사뭇 다른 라떼같은 커피가 와서 제대로 온 게 맞나 싶었는데

 

옆에 보니 작은 테이크 아웃 용기에 밀크폼이 가득 있었어요.

 

그래서 직접 밀크폼을 올려서 먹었습니다~

 

크리미한 밀크폼을 올리니 더 맛있어 보여요.

 

 

드디어 콜드브루 크림넛이 완성되었어요.

 

맛은 고소한 마카다미아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이런 커피 맛은 처음이에요~

 

이디야 커피 메뉴 중 비교한다면 같은 넛 계열인 아이스 토피넛 라떼처럼 달달하고 고소한 견과류 맛이 맛이 나요.

 

아이스 토피넛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졌지만

 

콜드브루 크림넛은 콜드브루와 어우러져서 더 진하고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위에 있는 밀크폼도 달달하고 폭신폭신 크리미해서

 

빨대로 먹는 것보다 입을 대고 마시면 밀크폼과 콜드브루 크림넛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맛있어요.

 

드시게 된다면 밀크폼과 함께 드셔 보세요~

 

그리고 커피만 마시면 아쉬워서 디저트를 함께 시켰어요ㅎㅎ

 

역시 커피에는 디저트죠~

 

오늘의 디저트 픽은 역시 처음 시도하는 스노우 쿠키슈에요.

 

이디야 커피 디저트 스노우 쿠키슈 1,800원

 

원래 슈크림 빵을 좋아해서 관심이 갔는데

 

메뉴 설명이 부드럽고 시원한 크림과 바삭한 쿠키가 조화로운 이디야 디저트라고 되어있어서

 

슈크림 빵도 맛있는데 부드러운데 시원하기까지 하고 쿠키가 바삭하다니

 

이건 먹어야 해 하면서 함께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진짜 합리적이에요. 1,800원이에요.

 

카페에서 이 가격의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니 놀랍네요.

 

역시 이디야 카페 최고~

 

모양도 색상도 너무 이쁘네요. 겉면이 바삭해 보여요~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스노우쿠키슈 단면 부드럽고 시원한 크림 가득

받았을 때 샤베트처럼 살짝 얼어 있었어요.

 

살짝 얼어있는 상태로 시원하게 제공하는 메뉴인 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 딱 어울리는 디저트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쿠키슈의 크기가 커서 커피랑 오래 먹을 수 있었어요.

 

더운데 시원하고 달달한 거 드시고 싶으면 이디야의 콜드브루 크림넛과 스노우 쿠키슈 디저트 추천해드릴게요.

 

두 메뉴의 조합도 저는 좋았어요~

 

카페인이 안 맞는 분들은 비교적 카페인 부담이 덜 한 디카페인 메뉴도 있으니 즐기는데 부담이 덜 할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다른 콜드브루 메뉴 마셔보려고요~

 

즐거운 디저트 시간 되세요!

 

블로그 내 모든 자료들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수정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