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리스타] 클럽 샌드위치, 불고기 치아바타, 단호박 샐러드 리뷰 및 추천

[아리스타] 클럽 샌드위치, 불고기 치아바타, 단호박 샐러드 리뷰 및 추천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아리스타 강동구 길동점의 클럽샌드위치와 불고기 치아바타 그리고 단호박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함께 먹었어요.

정말 신선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었습니다. 너무 만족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클럽 아리스타 샌드위치 먼저 보여드릴께요.
클럽 아리스타 샌드위치는 아리스타의 대표 메뉴에요.
토마토와 양상추 등 풍성한 클럽 샌드위치 재료로 만들었고 머스타드 소스가 달콤하고 상큼해요.
클럽 아리스타 샌드위치 칼로리는 557 kcal 입니다.
다이어트하시거나 칼로리 체크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4,300원입니다. 가격 정말 합리적이네요.





좀 더 자세한 단면 보여드릴께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치즈, 닭가슴살 등 풍성하게 재료가 들어가 있네요.
상큼하고 맛있어요!
식빵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샌드위치랑 잘 어울려요.




반으로 잘라서 주는데 하나씩 들고 먹기 넘 편해요.
맛있어요~




이번엔 불고기 치아바타입니다.
클럽샌드위치는 많이 먹어봤는제 불고기 치아바타도 달콤하고 색다른 맛일것 같아 주문했어요.
먹어보니 달콤한 불고기와 양상추 치즈 토마토 등의 풍성한 재료가 느껴집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서 더욱 맛있어요.
불고기 치아바타는 4,700원입니다.
치아바타도 가격이 부담없고 좋네요.





기본은 바베큐 소스인데 핫소스를 좋아하시고 달달한 맛보다는 좀 더 매콤한 맛이 좋다! 이런 분들은 핫소스로 변경가능해요.
소스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고기 치아바타는 302kcal에요.

저는 둘 다 너무 맛있네요.
불고기 치아바타도 한개를 반씩 나눠서 주니까 두명이서 먹을때는 한개씩 나눠먹으면 둘 다 즐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2가지 메뉴 나눠먹기 추천!!





다음으로는 단호박 샐러드입니다.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제가 단호박을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단호박이 달콤하고 부드럽네요.
그리고 아몬드 슬라이스도 가득 뿌려주셔서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호두도 가득 들어있어요.
고소하고 상큼하고 아삭하고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단호박 샐러드는 4,500원입니다.
모두 4,000원대 가격이네요.
단호박 샐러드는 296kcal입니다.





자세히 보니 피망도 들어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런치타임 식사였어요.
상큼하게 가볍게 드시고 싶다면 아리스타 샌드위치와 치아바타,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2,200원입니다.
사이즈업은 1,000원 추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 생과일 쥬스도 정말 맛있어요!
생과일 시즌별로 바뀌는데 드셔보세요.

맛있고 즐거운 식사시간 되세요~


블로그 내 모든 자료들은 저에게 권한이 있습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 수정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