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 피자 1위 메뉴 추천] 포테이토 피자 나폴리 라지/담백하고 고소한 피자

[도미노 피자 1위 메뉴 추천] 포테이토 피자 나폴리 라지/담백하고 고소한 피자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제가 도미노 피자 회원 등급 매니아인데요.
그래서 정말 다양한 도미노 피자를 먹어봤답니다!



많고 많은 메뉴 중 가장 질리지않고 맛있어서 정착한 메뉴는 바로바로 도미노피자 랭킹 1위, 넘버 원인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오븐에 구운 감자가 많이 올려져있어서 맛은 담백하고 식감은 포슬포슬해요.




그리고 포테이토 피자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 중 하나인 마요네즈 토핑!

구운 마요네즈 진짜 너무 너무 고소하고 풍미있고 맛있어요.

여기에서 끝이 아니죠~ 구운 포테이토마다 베이컨이 감자를 감싸고 있는데 바삭하고 짭짤하고 고소해요.





포테이토+베이컨+마요네즈를 동시에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고 포슬포슬하고 바삭해요~

꼭 드셔보셔야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역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메뉴 다워요.




포테이토 피자를 가장 맛있게 드시려면
도우를 나폴리로 선택해주세요.

도미노피자 도우 두께가 오리지널, 나폴리, 씬이 있는데 겹겹이 쌓인 도우가 적당한 바삭함과 촉촉함 그리고 파이같은 식감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좀 많이 배고플때는 오리지널 도우로 먹고,평소에는 거의 항상 나폴리 도우로 먹어요.

오리지널 도우는 두께가 있어서 좀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나폴리 도우로 먹으면 도우가 얇아서 피자의 맛을 더 느낄 수 있어요.

위의 사진에 파이같이 얇은 도우 보이시죠?!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나폴리 도우/라지 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토핑을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께요.
아까 말씀드린 포테이토와 베이컨 그리고 마요네즈가 풍성하게 올려져있네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나폴리 도우 라지 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도미노 갈릭디핑소스 2개와 핫소스 2개가 오는데 피자에 2개다 뿌려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갈릭디핑소스는 크리미하고 진한 갈릭맛이고 핫소스는 적당히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그냥 드시다가 뿌려서 먹으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도미노의 No.1 스테디셀러 포테이토 피자 꼭 드셔보세요~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메인토핑과 재료 원산지 정보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메인토핑과 재료의
원산지 정보입니다.
라지사이즈는 피자가 총 8조각입니다.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오리지널 도우 라지, 미디엄 사이즈 칼로리와 나폴리 도우 라지, 미디엄 사이즈 칼로리 그리고 씬 도우 라지, 미디엄 사이즈 칼로리입니다.

그리고 금액을 추가하면 건강에 좋은 곡물이 들어있는 슈퍼시드 함유 도우로 변경 가능합니다.
치즈크러스트 처럼 피자 겉 테두리에 치즈가 들어있는 더블 치즈 엣지도 5,000원 추가하면 변경가능합니다.

더블 치즈 엣지는 두가지 다른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한때는 더블 치즈 엣지의 풍성한 치즈 맛에 반해서 거의 항상 더블 치즈 엣지로 변경했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 슈퍼 시드 함유 도우 라지, 미디엄 사이즈 칼로리와 더블 치즈 엣지 칼로리 정보도 함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도미노 피자 인기 신메뉴 시리얼 칠리 크랩 피자도 맛있어요~아래 포스팅 클릭해서 확인!!
도미노피자 인기 신메뉴 시리얼 칠리 크랩 피자!!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와 함께 즐거운 식사시간 되세요!


블로그 내 모든 자료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편집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