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 신메뉴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내돈내산 후기 달달 고소 대게 새우 오징어 듬뿍!

도미노 신메뉴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내돈내산 후기 달달 고소 대게 새우 오징어 듬뿍!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제가 도미노 매니아 멤버십일 정도로 도미노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신메뉴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국내산 붉은 대게살을 사용한 스위트 칠리크랩의 부드러움과

꽃모양 호스래디쉬 스퀴드(오징어)의 고소함

그리고 오리엔탈 통새우의 쫄깃함을 한판에 느낄 수 있는 신메뉴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입니다!

주문하시면 피자위에 뿌려먹을 수 있는 시리얼이 함께옵니다.

이 시리얼을 정말 달콤하고 바삭바삭해요!
피자의 식감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피자위에 솔솔~ 듬뿍 뿌려주시면 달콤한 맛과 바삭함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주황색 당근처럼 보이는게 국내산 붉은 대게로 만든 스위트 칠리크랩이에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고소해요~
국내 수산물 촉진에 기여하고자 사용했다고하니 먹으면서 더 만족스럽고 뿌듯하네요ㅎㅎ
이런거 많이 하면 좋겠어요.


통통한 오리엔탈 새우 보이시나요?
씹으면 통통튀는 새우살이 느껴져요~
쫄깃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가격은 라지 사이즈 34,900원
미디엄 사이즈 29,000원 이에요.

저는 나폴리도우 라지 사이즈 M포인트 50%할인 받아서 17,450원에 먹었어요.


그리고 피자 위에 칠리소스가 뿌려져있어서 더 맛있고 풍미있어요.

피자가 전체적으로 붉은 컬러인데 맵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파인애플과 로스트 포테이토가 들어있어서 달콤 촉촉한 맛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더해줘요.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의 칼로리는
오리지널 도우 기준으로

라지 사이즈 1조각에 303칼로리
미디엄 사이즈 1조각에 253칼로리에요.

두 사이즈 모두 8조각의 피자입니다.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는 메인토핑이 정말 풍성해요.

메인토핑: 모차렐라, 페터크림 치즈, 갈릭크림 소스, 로스트 포테이토, 파인애플, 양파, 청피망, 옥수수, 베이컨 칩, 파슬리, 호스래디시 스퀴드(오징어), 스위트 칠리크랩, 스위트 칠리크랩 소스, 오리엔탈 통새우 이렇게 토핑되어있어요!


여러가지 토핑 재료가 풍성하게 어우러져있어서 달콤하고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부드럽고 푹신해요.

저는 거의 항상 나폴리 도우로 먹는데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도 나폴리 도우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나폴리 도우 추천드릴께요. 겹겹이 쌓인 도우가 피자맛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줘요.

그리고 오리지널/나폴리 도우는 갈릭디핑소스랑 핫소스가 제공되고

씬 도우는 갈릭디핑소스가 제공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라지 사이즈는 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 제공되고 미디엄 사이즈는 각각 1개씩 제공되요.



저는 M포인트 50프로 할인받아서 반값에 먹었어요.

모아두신 현대카드 M포인트가 있다면 반값으로 할인받아서 부담없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 어울리는 해산물 가득한 도미노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와 함께 맛있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블로그 내 모든 자료들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수정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