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디야 커피 모든 메뉴와 가격/이디야 메뉴판 가격

이디야 커피 모든 메뉴와 가격/이디야 메뉴판 가격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제가 가장 자주가는 이디야 커피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오늘 깔끔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이디야 커피의 카테고리별 전메뉴와 그림, 전메뉴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디야 커피 메뉴가 정말 많아서 가시기전에 미리 메뉴 골라두시고 가시면 더 편하게 주문가능합니다.

사이즈업 가능한 메뉴도 있고 콜드브루 커피는 300원 추가하시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에스프레소 커피중에는 아이스 카페모카랑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그리고 민초파라면 아이스 민트초코도 맛있어요! 시원 달달한 메뉴들이죠.

커피 못드시면 블렌딩티나 밀크 베버리지 그리고 티, 플랫치노 추천드립니다.

블렌딩티는 자몽 네이블 오렌지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서 자주 마셨는데 따뜻한것도 맛있어요.
아이스는 아직 안마셔봐서 궁금하네요.
달콤하고 상큼하고 향긋한 맛이에요.
향도 좋았어요.


쉐이크는 오리진 쉐이크 맛있어요.
밀크쉐이크랑 같은 맛인데 고소하고 달달해요!

그리고 이곡라떼, 아이스초콜릿, 아이스 녹차라떼, 아이스 민트초콜릿도 커피안들어가고 맛있어요!

여름에 마시기 좋은 플랫치노는 녹차 플랫치노랑 플레인 요거트 플랫치노 맛있어요.

추천하다보니 다 추천하겠네요. 이디야는 가격도 착하니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이디야 멤버스 어플 가입하시면 휴대폰번호로 적립도 되고 여러잔 마시면 무료 음료 쿠폰도 나오니 멤버십 가입과 적립도 추천드릴께요.

즐거운 디저트 시간 되세요~

블로그 내 모든 자료들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수정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