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덕역 카페 추천 공차 초코바른 제주그린티스무디/초콜릿과 제주녹차의 완벽한 조합

고덕역 카페 추천 공차 초코바른 제주그린티스무디/초콜릿과 제주녹차의 완벽한 조합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저와 가족들은 공차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중에 특히 제주 그린티 라인을 좋아해요!

저희 가족 모두 녹차 마니아거든요ㅎㅎ

카페에 가면 그린티라떼/그린티샷라떼/그린티프라푸치노 샷 추가 이런 메뉴를 주로 먹는답니다!

시원한 거 좋아해서 다 아이스로 먹어요~

 

공차 초코바른 제주그린티스무디로 메뉴 통일

 

공차 고덕역점에서 진짜 여러 번 사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강추!

초코바른 제주그린티스무디는 화려한 음료인데요ㅎㅎ

내부에 초콜릿 코팅이 되어있고 그 안에 제주 녹차로 만든 스무디에 쿠키와 치즈폼이 들어있어요!

다양한 맛이 나서 너무 맛있어요 정말 쿠키도 바삭하고 치즈폼이 있어서 식감도 다양하고 좋아요.

 

공차는 당도와 얼음량 조절이 특징인데 이 메뉴는 옵션이 정해져 있어서 당도랑 얼음량 조절은 안됩니다~

컵에 둘러진 초콜릿은 마시면서 음료에 섞이는데 진짜 맛있어요.

공차는 초콜릿도 맛있네요. 그리고 치즈폼이 달콤 짭조름 폭신한데 이것도 다른 곳에는 없는 공차의 시그니처입니다.

 

공차 초코바른 제주그린티스무디

 

그냥 그린티도 아니고 제주 그린티라서 녹차향이 향긋하고 진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는 Large 단일 메뉴입니다. 양이 많아서 저는 천천히 마시면 한 시간 동안 마셔요ㅎㅎ

빨리 마시면 너무 아쉬워ㅠㅠ 그래서 이렇게 큰 음료가 좋아요!

 

오후에 덥고 나른할 때 이거 마시면 정신이 맑아지고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그린티와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가격은 5,700원이에요. 저는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배민에도 공차가 있더라고요!

칼로리는 399.4 kcal이에요. 체중 조절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또 맛있는 음료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과 작성한 글입니다.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