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과 가격/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녹차 라떼/데블스 초코 케이크 칼로리와 카페인

이디야 커피 메뉴 추천과 가격/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녹차 라떼/데블스 초코 케이크 칼로리와 카페인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오늘은 이디야 카페에서 먹은 아이스 초콜릿 모카와

아이스 녹차 라떼 그리고 데블스 초코 케이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개 메뉴 모두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이디야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가격 3,900원

칼로리 310kcal

카페인 91mg

 

화이트 초콜렛과 에스프레소의 조화로운 만남에 달콤한 휘핑크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이디야에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에 에스프레소가 추가된 메뉴예요~

 

화이트 초콜렛이 부드럽게 달콤한 맛이라서 음료도 은은하게 단 맛이에요

아이스 모카는 쌉쌀한 초콜릿의 맛이 조금 나는데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쌉쌀한 맛은 안 나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를 원하신다면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추천드려요.

그리고 달콤한 휘핑크림도 올라가서 휘핑크림과 커피가 잘 어우러져요~

 

 

커피를 안 드시는 분은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메뉴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컬러도 완전 화이트에 휘핑크림이 올라가서 음료지만 예쁘답니다ㅎㅎ

에스프레소가 안 들어가서 더욱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날씨가 더워서 집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휘핑크림은 휘핑크림 용기에 따로 담아서 같이 와요.

휘핑크림을 많이 줘서 좋았어요ㅎㅎ

 

아이스 녹차 라떼(아이스 그린티 라떼)

가격 3,700원

칼로리 188kcal

카페인 43mg

 

아이스 녹차 라떼는 녹차에 우유가 더해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에요~

녹차(그린티)를 좋아하는 분들 중 우유와 함께 라떼로 부드럽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커피보다 카페인이 적게 들어서 카페인 부담도 덜합니다.

살짝 달달하면서 녹차맛이 나서 좋았어요~

 

데블스 초코 케이크

가격 3,300원

칼로리 315kcal

 

진한 초콜릿과 코코아 시트로 만든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초콜릿이 진하고 시트가 꾸덕꾸덕한 시트라서 진한 초콜릿 케이크를 즐길 수 있어요~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친구한테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2개 샀어요ㅎㅎ

다른 곳은 음료보다 케이크가 비싸던데

이디야는 3,300원으로 가격이 착해서 2개사도 1개 가격이더라고요~

 

코코아 시트와 초콜릿이 층층이 번갈아가며 올려져 있어서 더욱 맛있어요.

초콜릿이 두껍게 코팅되어있어서 즐겁게 당충전 했습니다~

 

달달한 거 먹고 싶을 때 화이트 초콜릿 모카, 녹차 라떼, 데블스 초코 케이크 드셔 보세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과 작성한 글입니다.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