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스피루리나 추천/종근당건강 그린 스피루리나/면역력 관리에 좋은 슈퍼푸드 스피루리나 효과와 복용방법

스피루리나 추천/종근당건강 그린 스피루리나/면역력 관리에 좋은 슈퍼푸드 스피루리나 효과와 복용방법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제가 최근에 영양을 챙기기 위해 구매해서 먹고 있는 스피루리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음식만으로 모든 영양소를 챙기기 어려워서 종근당건강의 그린 스피루리나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스피루리나는 캘리포니아산입니다.

 

종근당건강 그린 스피루리나는 30년 넘는 전통과 기술력을 가진 캘리포니아 Earthrise 社의 스피룰리나를 사용하였습니다.

 

주요 영양 성분은 마그네슘, 셀렌, 아연, 비타민D입니다.

 

저는 스피루리나를 씹어서 섭취해야 하는 제품이나 가루로 된 것은 먹기 번거롭고 맛도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삼켜서 섭취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진과 같이 정제가 작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스피루리나의 효능과 영양정보

 

스피루리나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로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OD, 피코시아닌, 클로로필 등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합니다.

 

비타민류, 아미노산, 지방류, 미네랄류 등 50여 종의 영양성분을 함유하는 완전식품입니다.

 

구성성분의 60~70%가 단백질인 고단백 식품으로 소화 흡수율이 95% 이상으로 소화가 잘 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NASA로부터 미래 식량으로 선정된 슈퍼푸드입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인 항산화는 노화를 막고 각종 염증 작용을 도우며 각종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스피루리나의 엽록소는 노폐물 배출과 체내 독성 제거를 돕습니다.

 

세포벽이 얇아서 유효 성분이 잘 소화 흡수되어 영양 불량 개선에 효과적이고

 

단백질 함유량은 높고 당과 지방은 낮아 포만감을 느끼면서도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당뇨나 비만 환자에게 좋은 에너지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그린 스피루리나의 주원료와 복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종근당건강 그린 스피루리나

 

종근당건강 그린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 피부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마그네슘] 에너지 이용에 필요,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셀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복용방법은 1일 2회, 1회 2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이 제품설명서에 있고 확인한 후 섭취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먹으면서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고 요즘 비 오고 밖에 나가기 힘들어서 비타민D 생성도 어려운데 스피루리나로 채울 수 있어서 안심되었습니다.

 

매 식사를 영양소를 고려하여 준비하기도 어려워서 스피루리나를 먹으며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면역력 향상에 관심이 많은데 면역력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캡슐로 되어있어서 먹기 불편하지 않고 작아서 먹기 편하고 속도 편합니다.

 

피부 건강에도 효과가 있다더니 얼굴색도 더 좋아진 것 같고 피부도 매끈해진 것 같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먹을 예정입니다.

 

종근당건강 그린 스피루리나 영양제를 추천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슈퍼푸드인 스피루리나의 영양 정보도 함께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내 모든 자료들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수정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