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추천/미백 보습 수분 기미 주름개선 기능성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추천/미백 보습 수분 기미 주름개선 기능성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저와 가족들이 만족하며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 사용은 엄마께서 홈쇼핑으로 대량 구매하셔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다 사용하고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제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제 피부가 건성, 민감성이라서 사용하던 화장품을 바꾸기가 어려워서 더욱 성분에 신경 써서 고르는 편이에요.

 

그런 면에서 30매 이상 장기간 사용했음에도 트러블이 없어 재구매했습니다.

 

마스크팩 60매+증정(마스크팩 2매+프로바이오틱 세럼+리버스크림 딥클렌징폼+프로바이오틱 아이크림 정품)

저는 미백과 보습, 주름개선 기능성 면에서 만족했습니다.

 

자기 전에 마스크팩 붙이고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키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하얘지고 피부가 탱탱해 보여요ㅎㅎ

 

마스크팩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의 시작이랍니다~

 

요즘엔 더워져서 샤워하기 전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샤워하고 나서 스킨 바르고 마스크팩 붙이고 누워서 핸드폰 하면 정말 힐링됩니다~ 다들 아시죠? 그 기분ㅎㅎ

 

수분 보습 에센스 가득 마스크팩

마스크팩 선택 시 마스크팩의 재질, 밀착력, 피부 자극 여부도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은 피부에 친화적인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극세사를 사용한 고보습, 고밀착 마스크라서 피부 자극이 거의 없고, 밀착력이 뛰어나서 마스크팩의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됩니다.

 

유럽 친환경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 시트 원단입니다.

 

오코텍스는 피부 자극 없는 섬유나 마스크팩 시트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아실 텐데요.

 

수건 같은 섬유에도 오코텍스 마크가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수건도 피부 자극 없도록 오코텍스 인증 마크 있는 것으로 사용 중이에요~

 

일동제약 기술력의 더마바이오틱스 조성물 3510과 튜머릭겔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맑고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미와 주근깨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유산균 마스크팩입니다.

 

마스크팩이 커서 얼굴뿐만 아니라 턱선까지 탄력 있게 함께 케어할 수 있습니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 사용법

 

1. 세안 후 화장수로 피부를 정돈합니다.

2. 파우치를 개봉해서 눈을 중심으로 얼굴에 부착합니다.

3. 약 10~20분 후 마스크를 제거하고,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에센스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마스크팩 할 때 목에도 바른 후 함께 케어해줘요.

 

그리고 마스크팩 한 후에도 에센스가 남아서 피부에 또 발라줍니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 주요 성분과 기능

 

나이아신아마이드 - 미백

아데노신 - 탄력

알란토인 - 지성피부, 민감성 피부

글리세린 - 피부 보습

부틸렌글라이콜 -  피부 보습

비타민C - 피부 보습

손등 아래쪽에 마스크팩을 붙여보았는데요, 확실히 촉촉하고 윤광이 나면서 보습이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스크팩 개수에 맞게 쇼핑백도 6개 왔는데

쇼핑백에 딱 맞고 쇼핑백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저는 쇼핑백에 담아서 가족들에게 선물했어요ㅎㅎ

 

짜잔~ 쇼핑백 예쁘죠?ㅎㅎ

외출할 때 간단한 거 넣을 쇼핑백으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마스크팩 60매(6팩/1팩당 10매)+ 증정(마스크팩 2개+프로바이오틱 세럼+리버스크림 딥 클렌징 폼+프로바이오틱 아이크림 정품) 구성으로 제 돈으로 직접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8,900원이었습니다. 퍼스트랩 브랜드몰(일동몰)에서 구매했습니다.

마스크팩 1장 당 981원이라서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으로 미백, 보습, 주름 개선해서 피부미인 되세요~

 

저는 별 다섯 개로 추천합니다!

 

블로그 내 모든 자료들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수정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