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 전라인 구매-1]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스킨 에센스 일동몰 직접구매 솔직 후기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 전라인 구매-1]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스킨 에센스 일동몰 직접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지난달 일동제약에서 만든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팩을 사용 한 뒤 피부가 촉촉하고 밝아지는 수분과 미백효과가 있어서 일동제약의 다른 뷰티 제품에도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주름과 탄력에도 신경 써야 하는 나이라서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지 유심히 2주간 살펴봤는데 효과가 있었어요. 탄력이 생겨서 그런지 턱이 좀 더 갸름해졌어요.

마스크팩이 커서 얼굴과 턱을 충분히 감쌀 수 있거든요.

 

▶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추천/미백 보습 수분 기미 주름개선 기능성 후기 보러가기

   

마침 사용하던 스킨과 에센스 크림도 다 사용해서 이번에 퍼스트랩 라인으로 다 바꿔야겠다 싶어서 전 라인을 구매했습니다.

 

 

[퍼스트랩 가이드] 퍼스트랩의 제품 사용순서입니다.

 

 

 

제가 이번에 직접 제 돈으로 구매한 제품은 스텝 1에서 스텝 4까지의 제품들입니다. 오늘은 이 중 스텝 1의 스킨 에센스 시그니처 업그레이드 상품인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스킨 에센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패키지가 깔끔하고 전문적인 느낌이 들어서 신뢰가 가요.

이 스킨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제 피부가 건성에 수분 부족이고 조금 민감성이라서 화장품 바꾸는 게 큰 부담이라서 새로 산 화장품 쓰기 전에 팔에 발라보고 턱에 발라보고 관찰하는데, 이번엔 마스크팩으로 검증된 스킨케어 라인이라서 손등에 테스트 후 바로 얼굴에 발랐습니다.

 

 

 

 

아래에서 손등에 테스트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는 일동몰에서 구매했고, 일동몰 어플이 있어서 다운로드 받아서 어플에서 구매했어요.

회원가입 마일리지 포인트를 주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일동몰이 만들어진지 얼마 안돼서 오픈 이벤트를 많이 하니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접속하니 타임딜이라고 일정 시간 동안 파격 세일하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을 세상에 83%나 할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많이 할인하는데 어떡해요.. 당연히 사야죠.. 네 3개나 샀습니다!!

제가 꽂히면 진짜 하나만 파는 스타일이라서 그래요. 그 브랜드 완전 믿고 다 써보고 싶어요.

일동제약 퍼스트랩 전에는 설화수에 꽂혔었답니다. 지금도 잘 쓰고 있지만요.ㅎㅎ

암튼 이것도 오면 리뷰 올릴게요.

 

근데 일동몽 아쉬웠던 점이 배송이 너~무 느렸어요. 월요일에 주문했는데, 목요일에 받았어요. 여기 서울인데..

보통은 당일 발송하거나 다음날 배송해도 하루면 오던데 4일이나 걸리다니, 발송도 늦고 배송도 좀 오래 걸리더라고요.

스킨케어 제품 하나도 없어서 주문한 건데 그동안 샘플 쓰느라 힘들었어요.

주문하시려면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주문하세요.

 

 

 

 

포장을 여니 브라운 컬러의 제품이 나오네요.

용량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아서 만족했어요!!

스킨은 늘 너무 빨리 쓰게 돼서 아쉬웠는데 많아서 좋아요.

 

용량은 150ml이고, 가경은 18,000원에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은 55,000원인데 67% 할인 중이라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할인, 적립도 가능하고 회원가입하면 월요일마다 앱푸쉬 동의시 할인쿠폰을 주니 가입 및 앱푸쉬 동의추천드려요.

저는 일부러 지난 주 금요일에 사려다가 월요일에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해서 30% 할인쿠폰 받아서 구매했어요.

 

 

 

 

뚜껑을 여니 씰로 꽁꽁 잘 포장되어 있네요.

이런 거 중요해요. 아참 포장 패키지에도 엄청 강하게 밀봉되어있었어요. 뜯기 어려울 정도로.

전 이렇게 꼭꼭 튼튼하게 포장된 제품이 좋아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요.

 

 

 

제 손등에 올려보았는데 스킨보다는 에센스에 가까워서 살짝 움직였더니 금방 옆으로 흘러내렸어요.

너무 묽지도 되지도 않은 점성입니다.

스킨보다는 영양분 많은 느낌이고 에센스보다는 가벼운 느낌인데,

스킨과 에센스 사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건성이라 여름에도 이런 거 써야 돼요. 피부에 바르니 금방 쏙 스며들어서 스킨 에센스가 사라져 버렸어요.

 

피부에 너무 무거우면 에센스는 괜히 샀다 싶었을 것 같았는데, 스킨라인이라 그런지 가볍게 쏙 스며드네요.

이제 더워질 텐데 만족스럽습니다.

 

 

 

 

 

뚜껑에 맺힌 스킨 에센스를 확인해주세요.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스킨 에센스의 특장점(상세 설명)을 소개해드릴게요!

 

1. 프로바이오틱스 명가 일동 제약의 특허받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2.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매일 에센스 바른 듯 촉촉함을 채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결로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스킨 에센스 사용법

세안 후 본 품 적당량을 손으로 덜어 얼굴 전체를 편안히 감싸 내용물을 흡수시켜줍니다.

 

효능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용법용량

본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효능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오늘 처음 얼굴과 목에 발랐는데 자극 없었고(저는 성분이 안 좋으면 피부가 붉고 따가워져요.)

금방 스며들어서 좋았는데 조금은 건조한 느낌이 있었어요. 보습된 촉촉한 느낌이 더 남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이렇게 쏙 스며드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바로 메이크업하는 경우에는 이렇게 금방 흡수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 부분은 개인 취향인 것 같아요.

 

저는 보습된 촉촉한 느낌이 어느 정도 지속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그랬던 것 같아요.

이 부분은 프로바이오틱 리버스 크림으로 보완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 중입니다.

오히려 이런 부분이 여러 피부 타입에 적용 가능한 장점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좋은 영양성분이 피부에 흡수돼서 피부가 좀 더 좋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장품 구매와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하지 않은 하트와 구독 그리고 댓글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블로그 내 모든 자료의 권한은 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및 복사, 편집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