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설화수 선크림 상백크림 보습 톤업 가벼운 외출할때 이거 하나면 충분!

설화수 선크림 상백크림 보습 톤업 가벼운 외출할때 이거 하나면 충분!

"설화수 선크림 상백크림 SPF50+/PA++++ (30ml/50ml)

자외선, 유해환경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방어함과 동시에 편안하게 지켜주는 저자극 브라이트닝 선크림"

 

1호 크리미 글로우

피부가 건조하고 연약해졌을 때/ 보습이 필요할 때-광채 나는 피부 표현

 

2호 밀키 톤업

칙칙한 피부 톤 업 효과/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 가능-블루라이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일을 할 때

 

30ml 6만 원

50ml 8만 5천 원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여름이 가까워진 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오후에는 이제 제법 날씨가 덥습니다.

하지만 오전, 저녁은 일교차가 있으니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요즘 외출 시 피부건강을 위해 선크림을 꼭 바르고 나갑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설화수 선크림 상백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도 있어서

가벼운 외출할 때는 이것 하나만 바르면 충분합니다.

 

설화수 선크림 상백크림 - 사은품 20ml 용량

 

저는 자음 2종 세트 구매하면서 사은품(20ml)으로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사은품이라서 본품보다 크기가 작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윤기 나는 복숭아 컬러를 좋아하는데 딱 그런 색상입니다.

수분감도 있어서 피부 보습도 됩니다.

제가 갖고 있는 제품은 2호인데 복숭아 컬러로 사랑스러운 컬러입니다.

 

제가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순한 성분으로 저의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잘 맞아서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자외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폴루션 미백 선크림"

 

엄마 선물로도 정말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설화수 브랜드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고

제품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줄 설화수 상백크림 어떠신가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 사용하고 나면

본품 구매해서 사용할 계획입니다.